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구매 문의

상품 구매 문의

상품 구매 시 문의가 있으시면 글을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아이피기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



DVS(단테 버츄얼 사운드카드)는 PC에 설치되는  소프트웨어 형태의 제품입니다.

WDM (최대 16채널) / ASIO(최대 64채널)로 외부의 단테 장치와 오디오를 송수신 할수 있습니다.


장점은 별도의 하드웨어 필요없이 DVS소프트웨어를 퉁해 다수의 오디오 채널을 PC의 랜 포트를 이용할수 있는 편리함과 저렴한 가격입니다.


단점은 사실상 설치된 PC와 일체화 되어 다른 PC 이전 설치가 불가능하며 DVS가 설치된 PC는 클락(CLOCK) 팔로워(Follower) 역할만 수행할수 있습니다.

*PC의 USB 포트유형 및 메인보드 운영 리소스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안정적 운영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AVIO USB C  어댑터는 PC의 USB(A,C) 포트에 연결되는 하드웨어 형태의 제품입니다.

2채널의 단테 오디오를 다른 단테 장치와 송수신 할수 있습니다.


장점은 DVS와 달리 PC에 외장형 USB 인터페이스 형태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PC별로 이전설치가 가능하며 클락(CLOCK) 리더(Leader)의 역할을 수행할수 있습니다.

*C타입 케이블 활용시 안드로이드폰 및 태블릿의 C포트에 연결되어 외장형 단테 사운드 카드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2채널 오디오 송수신의 운영 채널의 한계와 DVS대비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습니다.




DANTE AVIO 및 DVS 에 대한 자주 요청되는 FAQ 자료가 AVoIP포럼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얼마전 경인지부세미나에서 뵙고 설명들었던 HB SOUND&MEDIA 의 박용신입니다.^^


그날 정신이 없어 이제야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던중 질문이 생겨서요.


AVIO단테를 사용하는것과 단테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랜선으로 직접 연결하는 것의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